본문 바로가기

맛집

이속우화 천공

안녕하세요~ 아주 유명한 오마카세 천공을 다녀왔어요 소개해드릴게요~~

"위치"

서울 강남구 논현로 857 6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
주차(유료 20000원) 가능합니다.

"소개"

이속우화는 서울에 세 군대가 있습니다.
(이속우화한남, 이속우화천공, 이속우화구우몽)
한남동에 위치하는 곳이 본점입니다.
세군대가 있음에도 경쟁률이 어마하다 느껴질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

캐치테이블이라는 어플로 예약을 했는데요. 제 친구는 떨어지고 제가 붙었기에ㅋㅋㅋㅋ 결국 성공! 경쟁률이 어마무시하더라고요...
20000/1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

"가격"

룸: 1인당 150,000원
홀: 1인당 69,500원
우니추가:8,000원
오마카세 치고 가격이 괭장히 저렴하여 인기가 무시무시한 거 같습니다.

"이속우화(천공)"

일단 들어가면 직원분이 이름을 물어보시고 자리로 안내를 해주시더라고요.

와인은 콜키지 프리~~
저희가 와인에 대해 잘 몰라서 서울 롯데마트 와인점에 가서 주인분께 추천을 해달라고 했습니다.
와인은 스위트로 해달라고 했는데 와인이 너무 맛있더라고요. 저의 인생와인이 됐지 뭡니까..

제 기억상 채끝 등심이었습니다.. 맞기를 맞을 겁니다..

"식빵에 육회에 우니(8000원)"
정말 감격... 충격... 너무 맛있슴니다

사진 찍으라며 저렇게 보여주십니다 ㅋㅋㅋ
"루이비통상자에 🍖"

"당근샐러드"
제 취향은 아니었다만 친구는 맛있다고 하였습니다
시큼하니 식초맛이 나더라고요~

"채끝 구이"
말모 아닙니까..

"업진살"
처음에는 양념 없이 두 번째는 양념으로 너무 맛있어요...

"새우살 구이"
이것도 부드러우니 너무 맛있었습니다~

"미트파이"
저건 약간 시중에서도 맛보던 미트파이가 조금 고급화된 버전!
사진 찍으라며 저렇게 내밀고 계셔 주는 요리사님...
아 참 요리사님이 세 테이블을 한꺼번에 봐주시더라고요.

"우엉솥밥, 꽃게탕"
이쯤 되니 배불러서 배가 터질라 하지만 포기할 수 없어 먹어야 해 이러면서 먹었습니다.
양이 적지 않을까 싶었지만 절대 아니에요 배불러요  진짜 하루종일 배부르다 못해 배가 아플 정도로 배불러요ㅋㅋㅋㅋ

"망고(후식)"
깔끔하니 상큼하니 딱 좋아요~

연인들 데이트로 딱 좋은 거 같아요~ 감동시켜주고 싶은 연인이 있으면 꼭 한번 같이 가시는 걸 추천 또 추천드립니다!!